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생활 10년차 S과장
    직장인 10년차 2021. 8. 11. 20:04

    직장생활 10년차

    믿어지지 않는 숫자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내가 뭘 했을까.

     기록을 많이 남겨두지 못해 아쉽습니다. 그동안 만났던 수많은 사람은 다들 어떤 위치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저는 어느덧 그 자리에 그대로 있습니다.

    운 좋게 저에게는 한 달의 휴가가 주어졌습니다.
    보통 직장인들에게는 주어지지 않는 시간일 것입니다. 

    번아웃, 리프레쉬 등등 좋은말을 가져다 붙이기에 딱입니다. 

    저는 뭐라고 이름붙일지 아직은 못정했습니다.  음... 백수?

    저는 우선 노후에 무엇을하고 놀지에대해 고민하는 시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은퇴 이후에 각자 취미를 찾아서 즐기시는 부모님을 보면서 저도 지금부터 준비하려고 합니다. 

    매주 하던 축구는 그때 가면 몸이 허락을 안해줄 것 같거든요.

    물론 일에 대한 고민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이 직장을 계속 다녀도 될까?

    이직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볼까?

    아니면 이제는 나만의 사업을 시작해 볼까?

    특히, 잠이 안 오는 날은 아이폰 노트에 그때그때 생각난 사업 아이디어를 메모해 둡니다.

    마음 같아선 인스타그램 정도는?ㅋㅋㅋ

    이 메뉴에는 저의 직장생활 10년에 대한 기록들을 남겨 보려고 합니다.
    떡볶이집 벽에 몰래 친구와의 흔적을 남겨두듯이요.

    그럼 부자 되세요!

     

    '직장인 10년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 들어온 사원  (0) 2022.08.09
    발송배전기술사 일기  (0) 2021.09.03
Designed by Tistory.